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울대학교
Register
로그인
Korean
English
Korean
Korean
English
서비스 혁신 연구실
Service Innovation Lab
About
Introduction
Contact Us
Members
Professor
Students
Alumni
Publication
Journal
Conference
Project
Board
News
Seminar
Gallery
사이트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TOP
DEA를 활용한 콜 센터 상담원에 대한 서비스 효율성 분석
Home
DEA를 활용한 콜 센터 상담원에 대한 서비스 효율성 분석
Home
DEA를 활용한 콜 센터 상담원에 대한 서비스 효율성 분석
DEA를 활용한 콜 센터 상담원에 대한 서비스 효율성 분석
기간
2015
참가자
김종명, 금영정
대회명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연세대학교, 서울
Prev
이전
교육 프로그램 개선을 위한 갭(gap) 분석 프레임워크 제안 – 한국표준협회 사례를 중심으로
다음
토픽모델링을 이용한 매체별 빅데이터 동향 다각적 분석
Next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