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울대학교
회원가입
로그인
Korean
English
Korean
Korean
English
서비스 혁신 연구실
Service Innovation Lab
About
Introduction
Contact Us
Members
Professor
Students
Alumni
Publication
Journal
Conference
Project
Board
News
Seminar
Gallery
사이트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TOP
이질적 고객집단 성향을 반영한 기술요구사항 분석: Kano 모형의 확장
Home
이질적 고객집단 성향을 반영한 기술요구사항 분석: Kano 모형의 확장
Home
이질적 고객집단 성향을 반영한 기술요구사항 분석: Kano 모형의 확장
이질적 고객집단 성향을 반영한 기술요구사항 분석: Kano 모형의 확장
기간
2013
참가자
김지영, 금영정, 박용태
대회명
기술경영경제학회 동계학술대회, 부산
Prev
이전
Analysis of Social Apps diffusion on network platforms: an Agent-based model approach
다음
고객 후기에 바탕한 서비스 평점의 추정: 감성 분석 및 혼합로짓모형 접근
Next
목록 보기